귀염돋는 약육강식 '슈퍼 애니멀 로얄' 무료 플레이 버전 공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2개 |

인디 게임 개발사 '픽자일 스튜디오(Pixile Studios)'는 자사가 개발한 '슈퍼 애니멀 로얄'의 무료 플레이 체험 데모를 공개하고 서비스를 진행한다.

'슈퍼 애니멀 로얄'은 탑다운 방식의 배트로얄 장르 게임으로, 귀여운 동물들이 총기를 가지고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2등신으로 표현된 동물들은 동화풍으로 표현됐다. 장르 자체가 가진 특징 대비를 자아낸다. 같은 장르의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비행기에서 전장에 떨어지는 것으로 게임이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동물 캐릭터를 이용해 무기를 파밍하고 최후의 1인이 되어야만 한다.

1월 3일부터 공개된 데모 버전은 기본적으로 정식 버전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개발사 스스로 장난스레 '슈퍼 데모'라고 부를 정도로 제품판과 같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제품판, 데모판 유저 모두 같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간 제한도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일부 기능에는 제한이 걸린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200종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 64종의 동물 DNA는 데모 판에서 활용이 제한된다. 데모 버전은 오직 4종류의 동물만을 이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데모 버전에서 획득한 꾸미기 아이템이나 동물 DNA는 정식 버전 구매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슈퍼 애니멀 로얄의 제품판은 한화 13,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직 영어로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개발사인 픽자일 스튜디오는 1월과 2월에 걸쳐 몇 가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후 더 많은 꾸미기 콘텐츠와 동물, 개발사가 직접 뽑는 명장면 모음 영상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