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번엔 돼지가 같은 편? '앵드리버드 더 무비2'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소니 픽쳐스와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양사의 합작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2'의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동명의 게임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2'는 2016년 개봉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공식 후속작이다. 전작인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전 세계에서 3억 5천만 달러(한화 약 4천억 원) 이상의 흥행을 거둔 바 있다. 평가 면에서는 긍정적인 결과를 내지 못했으나, 지금까지 개봉된 게임 원작 영화 중에서는 흥행 성적 3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에는 성공했다.

후속작인 '앵그리버드 더 무비2'에서는 전작보다 나아진 비주얼과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작에서 악의 축으로 등장했던 돼지들과 손을 잡게 되며, 맹금류가 있는 제 3의 섬이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됐다. 자신들의 섬을 위협하는 세력에 맞서, 새와 돼지의 연합 전선이 처음으로 펼쳐진다.

애니메이션의 감독은 '이상한 바다의 플립잭'을 연출했던 '서럽 밴오먼(Thurop Van Orman)'이 담당하고, '아이스에이지'의 '피터 애커만(Peter Ackerman)'이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그간 게임에서도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도 '실버'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전작에서 등장했던 '레드', '척', '밤' 등 앵그리버드 하면 떠오르는 캐릭터도 이번 영화에 고스란히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와 예상치 못한 동맹.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줄 '앵그리버드 더 무비2'는 올해 여름 개봉을 앞둔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