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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체험판은 2/1(월)까지 플레이 가능! 몬헌 라이즈 최신 정보 공개
1월 7일(목)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차기작인 '몬스터 헌터 라이즈(이하 '라이즈')'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라이즈의 두 번째 필드인 '한랭 군도'와 이곳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볼 수 있으며, 라이즈에서 적용되는 새로...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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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전설의 고룡 '흑룡 밀라보레아스' 참전! 마지막 개발자 다이어리 핵심 정리
8월 28일(금)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마지막 개발자 다이어리가 공개됐다. 이번 개발자 다이어리는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 제5탄'의 상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지난 개발자 다이어리에서 언급했었던 부활 몬스터가 '흑룡 밀라보레아스'임을...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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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알바트리온과 벨리오로스 특수 개체! 개발자 다이어리 Vol.6 핵심 정리
7월 3일(금)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여섯 번째 개발자 다이어리가 공개됐다. 이번 개발자 다이어리는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 제4탄'의 상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전에 공개됐던 '황흑룡 알바트리온'과 함께 벨리오로스의 특수 개체...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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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황흑룡 알바트리온, 5월 중 등장 예정! 개발자 다이어리 Vol.5 핵심 정리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다섯 번째 개발자 다이어리가 공개됐다. 3월 23일(월) 콘솔에 먼저 진행될 예정인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 제3탄'의 상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고, 이전에 공개됐던 사납게 터지는 브라키디오스뿐만 아니라 격앙 라잔의 패...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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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한 층 더, PC MMORPG에 가깝게" 이찬 대표가 말하는 '트라하'
지난 4월 18일 출시된 '트라하'는 기존의 모바일 MMORPG과 차별화를 두기 위한 시도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기존과는 다른 경험치 획득 메카니즘과 스킬 메카니즘을 도입해 유저가 자동에 의존하지 않고, 수동으로 조작하게끔 유도했습니다. 또한 모바일...
인터뷰 | 기자: 윤서호,지민호 | 작성시간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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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로스트아크 카던 입장 버그로 긴급 점검 실시, 현재 전수 조사 중
로스트아크가 카오스 던전(이하 '카던')과 관련된 버그로 인해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유저들의 제보에 따르면, 카던에 입장한 이후에 로딩이 끝나지 않은 파티원 1명을 추방하면 남은 3명의 카던 입장 횟수가 그대로 유지되는 버그였다. 게다가 로딩 중에...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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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전장을 누비는 10명의 스페셜리스트!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영상 모음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이하 '블랙옵스4')의 2주차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현재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드는 Chaos TDM / Capture Moshpit / Control / Search and Destr...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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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검은사막 모바일, "6월 14일 다크나이트 & 누베르 출시 예정"
2월 28일 유저들 앞에 첫걸음을 내딛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6월 7일부로 출시 100일을 맞이했다. 100일이 지나가는 동안 양대마켓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한 바가 있으며, 현재도 인기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인터뷰 | 기자: 지민호,강승진,안슬기 | 작성시간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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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일본에서는 어떤 성우가 참여했을까? '데스티니 차일드' 일본 성우진 정리
데스티니 차일드의 매력 중 하나는 3성 이상의 차일드라면 모두 지니고 있는 '목소리'다. 많은 성우가 녹음에 참여해 만들어진 목소리는 차일드의 개성을 뚜렷하게 만들어주는 요소가 된다. 이는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도 마찬가지다. 성우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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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내가 가는 곳이 곧 길이다! 배틀그라운드 파쿠르 체험기
배틀그라운드에는 들판 위의 바위, 밀밭 위의 건초 더미, 건물 주변의 담벼락 등등 다양한 지형지물들이 있다. 이런 지형지물들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엄폐물로 이용할 수 있지만, 반대로 자신의 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기도 한다. 적당한 높이의...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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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이것이 일본의 VR입니까?" 시부야 'VR 테마파크' 탐방기
TGS2017이 개최되기 2일 전, 미리 일본에 도착한 인벤팀은 남은 시간 동안 자율 취재를 위해 도쿄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해외라고는 단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기자에게는 모든 순간이 낯설면서도 신기했던 경험이었죠. 아무튼, 처음으로 일본 취재...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박광석 | 작성시간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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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블랙위치크래프트와 신작 타이틀 2종까지! 콰트로기어 이석호 대표 인터뷰
이석호 대표는 1998년 '게이머즈' 잡지의 필진으로 게임 업계에 입문하고 2000년도부터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게임 개발자다. 웹젠의 썬(SUN), NC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 스마일게이트의 큐라레 등의 개발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그는 돌연히...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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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1주년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준비 중"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인터뷰
현재 일본 진출을 위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는 TGS2017에도 참전해 많은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한, 시프트업의 김형태 대표와 박진배 작곡가가 직접 부스 이벤트에 참여해 일본 유저들을 상대로 데스티니 차일드가 어떤 게임인지를 소개...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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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데스티니 차일드 일본 사전 예약 목표는 200만 명!' 스테어즈 임원진 인터뷰
지난 22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 위치한 맨하탄 호텔에서 시프트업과 넥스트플로어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이번에 개최된 TGS2017에 DMM GAMES 부스에 자리를 잡은 데스티니 차일드는 현재 일본에서...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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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게임 소개부터 깜짝 라이브까지! '데스티니 차일드' 부스 이벤트 풍경기
일반인 참관이 가능한 퍼블릭 데이가 시작되면서 TGS 현장의 열기는 점점 무르익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관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게임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었죠. 일본 진출을 위해 TGS에 참여한 데스티니 차일드 부...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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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TGS! '패밀리 게임 파크' 부스 풍경기
9월 23일은 TGS 2017의 퍼블릭 데이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이날부터는 게임 매체 및 관계자만 출입이 가능했던 비지니스 데이와는 달리 일반인도 참관이 가능하죠. 세계적인 게임쇼답게 국적은 물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우 많은 참관객이 몰려와...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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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대회가 열리기 이전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까? 'e-Sports X 스테이지' 풍경기
e-Sports는 작은 규모로 시작되었던 초기와는 달리 이제 전 세계 게이머들이 열광하는 하나의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대형 게임쇼인 TGS에서도 e-Sports는 빠질 수 없는 행사 중 하나가 되었죠. 올해 TGS 2017에서는 23~24일까지...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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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오늘 저녁은 치킨 대신 돈카츠다! '배틀그라운드' 부스 풍경기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TGS에는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다양한 게임사들의 부스가 존재합니다. 특히, 소니와 캡콤, 코나미, 코에이 테크모, 세가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의 대형 게임사들은 부스의 크기와 외관도 남달라 지나다니는 게이머들...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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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마왕쟁탈전의 다음 무대는 일본! '데스티니 차일드' 부스 풍경기
9월 21일, 드디어 TGS 2017의 막이 열렸습니다. TGS는 세계 3대 게임쇼라는 타이틀답게 거대한 규모를 자랑했으며, 다양한 부스들이 지나다니는 게이머들을 발길을 이끌었죠. 그리고 이번 TGS에서는 DMM GAMES 부스에 자리 잡은 '데스티니...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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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시리즈 최초의 한국어화와 캐릭터 풀보이스 대응! - 포춘 스트리트
TGS 2017의 시작을 알리는 9월 2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 위치한 뉴오타니 호텔에서 '포춘 스트리트 DRAGON QUEST® & FINAL FANTASY® 30th ANNIVERSARY'(이하 '포춘 스트리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
인터뷰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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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한국·일본·대만 3국의 글로벌 진출 전략은? 구글플레이 'Go Global' 간담회
가장 먼저 강단에 오른 구글플레이 제임스 샌더스(James Sanders)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Going Global with Google Play'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그는 한국과 일본, 대만의 3개 나라가 모바일 혁신을 이끄는 허...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박광석 | 작성시간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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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기] 서울에서 펼쳐진 신입 요원 양성소! '인그레스 Meet Up' 행사 풍경기
금일(20일) 잠실역 지하광장에서 '인그레스(Ingress)' 요원들의 움직임이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잠실역을 중심으로 인그레스의 오프라인 행사인 '인그레스 Meet Up'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이죠. '인그레스 Meet Up'은 'FS(First Sa...
포토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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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무료 아이템은 어떻게 받나요?" 나이츠폴 꿀팁 모음
나이츠폴은 우측의 게이지를 조절해서 병사를 발사해 적을 처치하거나 병사들을 목표 지점까지 탈출시키는 등 주어진 클리어 조건을 달성하는 전략 퍼즐 게임으로 병사를 발사하는 모습에서 마치 핀볼을 연상시킨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유저라면 튜토리얼을 통해 기...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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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레이드는 다 같이 할 수 있어야 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레이드 개발 이야기
사전적 의미의 '레이드(Raid)'는 습격, 급습을 뜻하는 말이다. 그러나 게임에서 사용되는 레이드는 다수의 인원이 보여 강력한 보스 몬스터 공략하는 방식의 콘텐츠를 말하며, 데스티니 차일드에도 '라그나 브레이크'라는 레이드 콘텐츠가 존재한다. 시프트...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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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게임 녹음할 때가 가장 재미있어요!" 정혜원 성우 인터뷰
데스티니 차일드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차일드'들은 가지각색의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서로 다른 외모와 성격을 지니고 있으니 다양한 차일드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죠. 그리고 여기에 차일드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들의 노력이...
인터뷰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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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기] "이걸 넥슨이 만들었다고?" 로드러너 원, 애프터디엔드, 이블팩토리 후기
올해, 넥슨은 지스타 2016에서 수많은 신작을 발표했습니다.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까지 무려 35종에 이르는 게임을 출품하며 BTC관의 한가운데를 장악하고 있었죠. 모바일 타이틀만 하더라도 콘솔 시장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IP인 진삼국무쌍을 활용한 신...
리뷰 | 기자: 이광진,지민호 | 작성시간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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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유저들이 불편해하지 않는 VR 콘텐츠가 목표" 스코넥 엔터테인먼트
일반인 신분이 아닌 기자라는 직책으로 지스타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게다가 주변에서 말로만 들었던 VR을 이번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체험해봤다. 지금까지 상상만 해 오던 것을 자신의 눈으로 직접 체험한다는 것은 상당히 놀라운 경험이었다. 그중에...
인터뷰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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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감성, 깊이, 퍼즐, '애프터 디 엔드'
최근에는 인디 게임이란 단어가 그리 낯설지 않다. 인디라는 이름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름만 들어도 많은 사람이 알 정도로 인지도 높은 인디 게임도 상당히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런데 국내에서 메이저에 속하는 게임사인 넥슨에서...
인터뷰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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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ON 2016] "가상현실 사업,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 볼레크리에이티브 서동일 대표
몇 년 전만 하더라도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은 생소한 단어였다. 물론 가상현실이라는 분야는 상당히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온 주제임과 동시에 꾸준히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었지만, 실제로 상용화가 되기까지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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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리니지 레드나이츠, '사전 혈맹 생성'과 '미니게임' 가이드
지난 2일 리니지 레드나이츠(이하 '레드나이츠')의 스트레스 테스트가 종료된 이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통해 미리 혈맹을 생성/가입할 수 있는 '사전 혈맹 생성'과 정식 서비스 전에 레드나이츠의 소환수들과 게임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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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이 게임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 '리니지 레드나이츠' 영웅 가이드
'영웅'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중심이 되는 존재다. 게임 내에서 스토리를 진행할 때 영웅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영웅이 무조건 파티에 참가해야 하기 때문이다. 다만,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소환수와는 달리 영웅은 단...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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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진짜 메이플스러움을 손 안에 담았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최근 모바일의 대작화가 진행되면서 기존 온라인 게임의 IP가 속속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재탄생'이란 단순히 IP를 활용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닌,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맛'과 '멋'을 그대로 손안으로 옮겨오는 것...
인터뷰 | 기자: 김오찬,지민호 | 작성시간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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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PD가 원하면 나는 쓴다" 황상훈 기획자의 '실전 시나리오 라이팅'
게임이 개발되기 시작한 초기에는 시나리오에 대한 중요도가 그리 높지 않았다. 그러나 게임이 엄청나게 발전된 지금, 시나리오는 게임의 재미와 맛을 살리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오히려 시나리오가 없는 게임을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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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버프 스튜디오 김도형 대표의 '용사는 진행중 2' 포스트모템
IGC의 마지막 날인 8일 버프 스튜디오의 김도형 대표는 '용사는 진행중 2 포스트모템'이라는 주제로 연단에 올랐다. '용사는 진행중 2'는 2014년에 출시돼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게임상을 수상한 '용사는 진행중 1'의 후속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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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어째서 인디?" 콰트로기어 이석호 대표의 '2년간의 인디 게임 개발 일지'
이석호 대표는 1998년부터 지금까지 약 15년 이상을 게임 업계에 종사한 이른바 '베테랑 게임 개발자'다. 그러나 약 2년 전 그는 돌연히 회사를 그만두고 친구와 함께 '콰트로기어'라는 회사를 설립해 인디 개발자가 됐다. 이제는 인디 게임 개발을 시작한 지도 2년이 넘었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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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혼자 다 하는 법" 메구스타 게임즈 정진섭 대표
어떤 한 분야에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그 분야가 하나가 아니라 셋이 된다면 모든 분야에서 성과를 내기는 더 어려울 것이다. 게임 개발도 마찬가지다.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중 하나가 아니라 세 가지 분야에서 모두 성과를 낸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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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지극히 개인적인 게임 음악 이야기" 엔씨소프트 황주은 사운드 디렉터
6일에 진행된 IGC 첫째 날 행사에서 마지막 강연을 맡게 된 황주은 사운드 디렉터는 창세기전, 서풍의 광시곡, EZ2DJ,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아스가르드, 라테일 등 게임을 직접 해 본 적은 없어도 최소한 이름은 알 법한 게임들의 음악을 작곡한 베테랑 사운드 디렉터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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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뼈저린 시행착오와 실패에 대한 수습" 에피드 게임즈 한정현 대표
강연이라고 한다면 대부분 어떤 분야에서 성공했거나 혹은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런 성공 사례 뒤에는 수많은 실패를 겪은 이들이 존재하며, 이들의 이야기는 널리 알려지지 않는다....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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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은밀하게, 그리고 집요하게' 식량 확보를 위한 고군분투기, '떡 하나 주라!'
'인내심'이란 '괴로움이나 어려움을 참고 견디는 마음'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지키기는 어려운 것이 인내심이죠.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라는 말도 있지만, 인내하지 않고 열매만 얻고 싶은 것이 또 사람 마음입니다....
리뷰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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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콘텐츠의 순환 고리를 넓히겠다" 크리스탈하츠 개발자 인터뷰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인 DMK 팩토리의 처녀작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 플로어가 처음으로 퍼블리싱에 도전한 타이틀입니다.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이동 및 타겟을 설정하고 최대 4인의 파티를 구성해 다양한 전...
게임뉴스 | 기자: 강민우,지민호 | 작성시간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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