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2012] 몬헌의 아류작이라는 오명을 벗는다! 'GOD EATER 2' PV 영상 공개

동영상 | 최원준 기자 |



2012년 9월 20일부터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 2012의 첫 날, 인기 PSP 타이틀 갓 이터2의 스테이지 이벤트에서 최신 PV 영상을 공개했다. 갓 이터 시리즈는 PSP의 인기 타이틀로 등장하기 이전 몬스터헌터의 아류작 중 하나로 취급받기도 했지만, 특유의 게임성과 미려한 그래픽으로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타이틀이다.

수렵 액션을 넘어 갓 이터만의 빠른 전개로 큰 인기를 얻었던 본작의 정식 후속 버전인 '갓 이터 2'는 PSP 버전과 PS Vita 버전이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게다가 양 기종간에 네트워크 플레이나 애드훅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발매 이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이번 PV 영상에서는 '블러드 아츠'라는 갓 이터 2만의 독특한 기술이 소개되어 있다. 차지 크래시나 임펄스 엣지 등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이 필살기로 진화하는 것은 물론이며, 블러드 아츠는 플레이어가 굳이 의식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자신의 행동이나 버릇을 따라서 자연스럽게 진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진화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기술이 분기점을 가지며, 특수한 조건을 충족시키면 희귀하게 습득할 수 있는 브래드 아트도 존재한다. PV 영상에는 버스터 블레이드의 차지의 블러드 아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처럼 특정 공격을 반복한다면 자신만의 공격 액션이 필살기로 진화할 수 있다.

새로운 헌팅 액션 장르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갓 이터 2'는 2013년 PSP와 PS Vita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