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말가니스 합류와 치유 기술 적용 방식 변경, 히어로즈 39.0 업데이트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4개 |
10월 18일, 히어로즈 39.0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TR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신규 전사 영웅 '말가니스'가 라이브 서버로 합류했고, 일부 지원가 영웅들의 치유 기술 적용 방식 변경과 더불어 전장 로테이션이 변경됐다. 이외에도 새로운 탈것을 비롯하여 새로운 치장용 아이템이 추가됐다.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 39.0 업데이트의 전반적인 내용은 지난 PTR과 동일하다. 신규 영웅으로 합류한 말가니스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악마로 강력한 군중 제어기는 물론이고, 끈질긴 생존 능력을 자랑하는 전사 영웅이다. 궁극기로는 무적 상태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준 피해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하는 '흡혈박쥐 떼'와 적 영웅과 자신의 생명력 비율을 교환하는 '부정한 전환'을 지녔다.




▲ 관건은 공격로 정리 능력? 신규 전사 영웅으로 강력한 기술 구성을 지닌 말가니스


다음으로 게임 디자인 부분에서 일부 지원가 영웅들의 치유 기술이 영웅에게만 적용되도록 변화한다. 알렉스트라자의 생명의 선물이나 빛나래의 요정 가루, 리 리의 허브차, 레가르의 치유의 토템과 13레벨 특성 대지의 보호막 관련 치유 능력을 비롯하여 티란데의 엘룬의 빛, 우서의 성스러운 빛이 그 대상이다.

다만, 돌격병을 보조하는 것이 주된 게임플레이의 일부였거나 이를 통해 영웅을 치유할 수 있는 티리엘의 정의나 레가르의 연쇄 치유, 우서의 신성한 광휘 같은 기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외됐다.

밸런스 패치 부분에서는 아나의 치유탄(Q)이 체력이 가득 찬 대상을 관통하는 것으로 기술 내용이 변화한 것이 유일하다.




▲ 유효 힐 능력의 극대화? 이번 업데이트로 치유 효율 개선이 기대되는 아나


한편, 말가니스 묶음 상품과 함께 관련된 영웅들이 포함된 삶과 죽음 세트, 시체 수레 탈것 같은 신규 수집품이 추가됐고, 인공지능 여웅들이 기술을 올바르지 않게 사용하던 문제를 비롯하여 공포의 정원 오브젝트 오류 등 자잘한 버그 수정이 진행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