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된 힘을 개방하라! '앤섬' VIP 데모 1월 25일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Electronic Arts


Electronic Arts Inc.(NASDAQ: EA)는 Anthem VIP 데모 및 공식 데모 출시일을 발표하였다. Anthem을 예약 구매하는 팬들과 EA Access 및 Origin Access 회원들은 오는 2019년 1월 25일 VIP 데모를 사전에 이용할 수 있게 되며, 그 밖의 모든 플레이어들은 2019년 2월 1일 출시되는 공식 데모를 통해 직접 자벨린 슈트를 착용해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두 가지 데모 버전 은 모두 PC용 Origin, Xbox One, PS4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VIP 데모를 플레이하게 되는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Anthem의 세계를 접하는 첫 용병이 될 것이며, 기념 아이템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VIP 데모에서 플레이했던 진행도는 공식 데모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공식 데모를 즐기는 동안 모든 용병들은 중 가장 용감한 용감한 용병에게는 개발자로부터의 특별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Anthem의 총괄 프로듀서 마이크 갬블은(Mike Gamble) “팬들에게 Anthem의 새롭고 신선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시간이 다가왔다.”라고 전했으며, 그는 또한 “훌륭한 경험 제공 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을 쏟아왔던 이 게임을 팬들에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라며, 특히 슈트를 입고 자유롭게 하늘을 날며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 인상적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밤에 열린 Game Awards에서 BioWare는 또한 Anthem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는데, 영상에서는 게임의 몰입감과 악랄한 악당으로 등장하는 The Monitor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위험한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이 맞서게 될 존재인 ‘Anthem of Creation’의 강력한 힘도 소개되었다.

데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하려면 지속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조건 및 제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