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S PUBG] 매의 눈을 가진 Rivalscoom & Rivalmolnman! 배그 듀오 3일차에 우승!

경기결과 | 여현구 기자 | 댓글: 3개 |


▲ 3일차 마지막 듀오 결승전 순위표.


2017년 6월 19일 오후 7시(현지시각)에 열린 드림핵 섬머(DREAMHACK SUMMER 2017)에서 배틀그라운드 3일 차 결승전은 Rivalscoom & Rivalmolnman 듀오가 총합 2,219 점을 얻어 우승했다.

3일 차 결승전도 LAN 서버를 통해 6시간 동안 게임을 진행한 뒤 리더보드 성적을 바탕으로 최종 100인을 선발, 데일리 파이널을 진행해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대회 셋째 날 19일, 3일 차 리더보드 성적을 확인하니 Rivalscoom & Rivalmolnman, Maccanddark & Spidor, Benkaberra & Elgringo 듀오까지 눈에 띄지 않던 듀오가 상위권을 달성한 모습이었다.

1경기는 Rivalscoom & Rivalmolnman 듀오가 영리한 플레이를 하며 1위를 탈취했다. 상대 SaltZnx & Mars_impact 듀오는 언덕 위에서 엎드려 자리를 잡은 것을 확인하자 Rivalscoom & Rivalmolnman는 양옆으로 갈라졌다. 이후 이들은 양쪽에서 사격하여 Mars_impact를 저지! 위기에 처한 SaltZnx는 섬광탄과 연막탄으로 벗어나려고 했지만, 결국 Rivalscoom의 총에 쓰러지고 만다.

2경기도 Rivalscoom & Rivalmolnman 듀오가 1위를 차지했다. 2:2 상황에서 Rivalmolnman 와 haabOrt 유저의 1:1 교전이 있었는데, 치열한 싸움 끝에 둘 다 동시에 쓰러지며 1:1 상황이 만들어졌다. 이제 남은 건 Rivalscoom와 fLufferby의 1:1 매치. Rivalscoom는 엎드려 숨어있는 fLufferby를 정확히 찾아내 사격했고, 마침내 fLufferby를 쓰러트리며 또 한 번 1등을 차지하게 됐다.

대망의 3경기는 Maccandark & SpidOr 듀오가 승리했다. 화이트존이 점점 좁아지는 가운데 1:1:2 총 4명의 생존자에 듀오 3팀이 남았다. ivel & Maxi 듀오는 타고 온 차량을 통해 엄폐하며 대기했고, Maccandark 및 LOSFOZZOZ 는 같은 팀원이 없는 상태에서 홀로 전투를 펼쳤다.

이때 Maccandark는 옆으로 돌아 Maxi를 빠르게 제압하고 ivel 까지 저지해 듀오를 괴멸시켰고, 남은LOSFOZZOZ와 1:1 매치를 남기고 있었다. Maccandark는 차량을 이용해 엄폐, 마침 화이트존이 자신이 서 있는 위치라 안전하게 기다렸다. 그리고 풀밭에 있던 LOSFOZZOZ를 차량 뒤에서 안전하게 사격을 하며 LOSFOZZOZ를 제압! Maccandark는 3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

1경기부터 3경기까지 경기 기록을 모두 합산한 결과, Rivalscoom & Rivalmolnman 듀오가 3일차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들은 우승 상품인 NVIDIA GeForce GTX 1080 Ti와 드림핵 티켓,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전용 코스튬을 받게 된다.






▲ 1경기는 무난한 범위에서 시작.




▲ 정확히 조준하며 적을 잡는다.




▲ 손쉽게 1등을 차지한 Rival 듀오.




▲ 이게 보인다고? 엎드린 적을 향해 쏘고 있다.




▲ 압도적으로 승리한 모습.




▲ 마지막 3경기, 불리한 필드에서 싸우는 LOSFOZZOZ.




▲ Maccandark가 승리하여 3경기 치킨을 손에 넣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