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탑승펫 성장의 원천! 소환석, 육성석, 탑승펫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석 던전

게임뉴스 | 이인규 기자 |
3월 28일 업데이트로 탑승펫이 추가되면서 '소환석 던전'이 함께 공개되었다. 소환석 던전은 탑승펫 성장에 필요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으로 하루에 2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는 탑승펫 레벨업에 필요한 '육성석'은 물론 소환수 획득 및 승급에 필요한 '소환석', 전용 장비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소환석 던전은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쉬움 난이도는 54레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통 난이도는 102레벨에, 어려움 난이도는 152레벨 달성시 입장이 가능하다. 소환석 던전도 장비 던전처럼 파티 단위로 진입해야 하는 던전으로 최소 2인 이상, 최대 5인까지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소환석 던전의 최종 목표는 '파르넬'이 안전하게 다리를 건널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일종의 호위 임무로 지역 중간마다 있는 '수호의 수정'을 활성화한 후 파르넬이 지정된 장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지켜야 한다. 수호의 수정 활성화는 파르넬이 직접 진행하며 이때 몬스터가 파르넬을 공격하게 되면 활성화가 초기화 된다. 제한시간이 종료되거나 파르넬의 체력이 0이 되면 자동으로 던전 공략 종료로 이어지는 만큼 집중해서 파르넬을 지켜여 한다.

호위할 때는 파르넬을 둘러싸듯이 움직여야 파르넬의 체력을 온전히 보존할 수 있고 파르넬이 수호의 수정을 활성화할 때는 몬스터 리젠 자리에서 몬스터를 공략해 파르넬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중요하다. 파르넬의 남은 체력에 따라 탑승펫 장비 상자의 수가 정해지는 만큼 체력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블랙베어,샤이닝레이디,쿠쿠린! 획득부터 성장까지 [바로가기]



▲ 소환석 던전은 던전 메뉴에서 진입할 수 있다.



▲ 소환석 던전은 54레벨, 102레벨, 152레벨 단위로 난이도가 달라진다.



▲ 파르넬이 수호의 수정을 활성화하고 있을 때는
몬스터 리젠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 난이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육성석 상자가 달라진다.



▲ 성물 활성화에 따라 탑승펫 소환석 조각 갯수가 달라진다.



▲ 난이도와 클리어 등급에 따라 탑승펫 장비 상자의 수가 달라진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