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름을 더 핫하게! '포켓몬 GO' 전세계적인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위드피알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먼저 미국 시간 7월 22일 ‘포켓몬 GO Fest 시카고’에서는 전 세계 트레이너와 시카고에 있는 트레이너들이 협력하는 ‘글로벌 챌린지’가 개최된다. 이벤트 당일에 시카고에서 특정 종류의 포켓몬을 잡으면 전 세계 트레이너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전기타입 포켓몬을 많이 잡으면 알을 부화하는데 필요한 거리를 줄일 수 있으며, 풀타입의 포켓몬은 더 많은 양의 별의모래를 제공, 또 다른 특정 포켓몬은 다른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전 세계의 트레이너들도 ‘글로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세계의 모든 트레이너들이 최대한 많은 수의 포켓몬을 잡으면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의 트레이너들이 일정 이상의 포켓몬을 잡으면 축제가 열리는 그랜트 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하며, 이벤트 클리어 시 전 세계 트레이너들에게 특별 보너스가 제공된다.

또한 유럽에서 8~9월에 걸쳐 ‘Pokémon GO 사파리존’도 열릴 예정이다. Unibail-Rodamco가 운영하는 ▲덴마크 ▲체코공화국 ▲스웨덴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스페인 쇼핑몰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에서는 유럽에서 볼 수 없었던 일부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이벤트에는 아주 강력한 보스 포켓몬이 등장, 트레이너들의 힘을 모아 이 보스 포켓몬을 물리치기 위해 협동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일본 요코하마에서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 The Pokémon Company에서 매년 주최하는 ‘피카츄만이 아니야 피카츄 대량발생츄!’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켓몬 GO’의1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켓몬 GO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