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첫 전설의 포켓몬은 시카고에서!' 포켓몬GO 전설의 포켓몬 등장 예고

게임뉴스 | 황성현 | 댓글: 67개 |


포켓몬GO 개발사 나이언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설의 포켓몬 등장을 예고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다수의 트레이너들이 포켓몬을 사용해 썬더, 루기아 등 전설의 포켓몬을 공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전설의 포켓몬 공략에 성공했을 시 참여한 모든 트레이너들이 전설의 포켓몬을 잡았다는 메시지가 출력된다.

공지에 따르면 전설의 포켓몬은 미국 시간 7월 22일부터 열리는 '시카고 Pokémon GO Fest' 행사장에 등장한다. "시카고의 「Pokémon GO Fest」에 참가하는 트레이너들 그리고 전 세계의 트레이너가 협력하여 많은 포켓몬을 잡으면 한 전설의 포켓몬이 시카고 이벤트 회장 내에 출현"한다는 내용으로 보아 시카고 이벤트 현장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포켓몬 포획 이벤트가 발생하고, 일정 숫자 이상의 포켓몬을 포획하면 전설 포켓몬이 등장하는 방식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카고 포켓몬GO 페스티벌에 어떤 전설 포켓몬이 등장하는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다.

시카고 트레이너들이 전설의 포켓몬을 공략할 시 한국 시간으로 23일부터 전 세계 레이드 배틀에서 검게 빛나는 '전설의 알'이 등장, 전설의 포켓몬이 출현한다. 또한 포획한 전설의 포켓몬은 레이드 배틀, 체육관 배틀에선 사용할 수 있지만 체육관에 배치할 수 없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

시카고의 「Pokémon GO Fest」는 트위치TV(Twitch.tv/PokemonGO)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래는 나이언틱에서 올린 공지 전문이다.

트레이너 여러분

1주년 기념 기획은 아직 계속되는 가운데 드디어 Pokémon GO에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미국 시간 7월 22일에 시카고의 「Pokémon GO Fest」에 참가하는 트레이너들 그리고 전 세계의 트레이너가 협력하여 많은 포켓몬을 잡으면 한 전설의 포켓몬이 시카고 이벤트 회장내에 출현합니다. 시카고 회장 내 트레이너들이 그 전설의 포켓몬을 쓰러뜨릴 수 있다면 한국 시간 23일부터 전 세계의 레이드배틀에도 그 전설의 포켓몬이 모습을 나타나게 됩니다!

※시카고 이벤트 회장의 예측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는 이른 아침입니다. 매너를 지키고 안전한 플레이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동네의 체육관에 보통 레이드배틀의 알과 다른 검게 빛나는 「전설의 알」이 출현하면 전설의 포켓몬과 레이드배틀로 싸우고 잡을 수 있는 찬스입니다! 전설의 포켓몬은 아주 강력한 포켓몬으로 쓰러뜨리기 위해서 모두와의 협력이 필수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잡은 전설의 포켓몬은 레이드배틀이나 체육관 배틀에서 활약할 수 있지만 체육관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영어로만 방영되지만 Twitch.tv/PokemonGO에서 시카고의 「Pokémon GO Fest」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여러분 주변의 트레이너에게 말을 걸어 전설의 포켓몬 등장에 대비합시다!

–Pokémon GO 개발팀 드림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