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컴, 라이젠 탑재 킹존 드래곤 X 라이젠 PC 출시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아주컴]




IT전문 쇼핑몰 아주컴(대표 박성민)에서는 LCK 2018 스프링 우승팀인 킹존 드래곤 X를 후원하는 라이젠과 함께 킹존드래곤 X 라이젠 스페셜 에디션 PC를 정식 출시했다.

이번 PC는 게이밍에 강한 라이젠 2세대를 기본 탑재하여 고사양 3D게임은 물론 쾌적한 멀티태스킹 능력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방송 스트리밍까지 완벽하게 된다. 또한, 손쉽게 VR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젠 2세대 피나클릿지 프로세서는 글로벌 IT전문 미디어인 테크스팟에서 게이밍 CPU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번 PC 제품에 탑재된 CPU는 라이젠7 2700X, 라이젠7 2700, 라이젠5 2600X, 라이젠5 2600, 라이젠5 2400G, 라이젠3 2200G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베가 그래픽이 탑재된 라이젠 2400G, 2200G 모델은 내장그래픽으로도 인기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의 게임을 충분히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AMD 그래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플루이드모션 기능을 이용하면 영화 및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더욱 부드럽고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시청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아주컴은 킹존 에디션 PC를 선보이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장패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주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주컴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에 강력한 라이젠과 함께 킹존 에디션 PC를 준비할 수 있어 기쁘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