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펜리르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펜리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영웅 펜리르는 ‘칠대성’ 소속의 첫 신규 영웅으로 늑대인간의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칠대성은 기존 사황 손오공이 신화각성하며 새롭게 등장한 세력으로 향후 스토리 전개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펜리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업적 이벤트도 준비됐다. 모험, 던전, 투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3개, 각성의 조각 100개,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각성된 장비를 신화 돌파할 수 있는 천상의 돌을 최초로 지급하며 그 외에도 2000루비, 2000일 기념 장신구 소환권 1개, 신화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컨셉의 이벤트 영지도 함께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영지를 클리어 하고 획득한 별 개수에 따라 6성 승리자 장신구 옵션의 이벤트 장신구를 비롯해 아탈란테 코스튬과 태오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