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REBORN’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는 대대적인 콘텐츠 및 시스템 리뉴얼과 비주얼 요소 개편 등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사커스피리츠를 애용해온 팬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변화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전설 선수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인 ‘차은하’는 일정 조건 달성시 액티브 스킬이 한층 강화되는 스트라이커로, 업데이트 예고 이후부터 많은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선수 획득 시스템도 대폭 개선했다. 기존 ‘일반’ 획득 시스템에 ‘커스텀’, ‘픽업’ 옵션을 추가하며 유저들의 니즈에 맞춘 선수 획득을 가능케했다. 또한 획득 확률도 상향해, 기존 유저들에게는 고가치의 선수 획득을 용이하게 하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선수 육성 시스템에서도 기존 메뉴를 축소 통합하고 1개의 신규 메뉴를 추가해 직관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유저들은 ‘특훈’, ‘레벨’, ‘한계돌파’만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특수 스킬’을 통해 더욱 강력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선수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콘텐츠인 ‘신규 선수 전용 매치’와 ‘기존 선수 전용 매치’도 새롭게 도입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변경하고 전체 UI 리마스터 작업을 진행했다. 게임의 시각적인 요소는 물론 유저 사용성까지 향상시켜,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의 재미를 선사하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의 재미 등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