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1000일 기념 캠페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한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정식 서비스 1000일째가 되는 8월 16일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성정석(게임재화) 10개를 증정한다.

또, 1,000일 기념 개념예장(장비 아이템)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모리즈 I(4성· Fate/Grand Order Memories I)'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가 열린다. 해당 개념예장을 장착하면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이용자 캐릭터)의 경험치가 증가한다.

서번트 '레오나르도 다 빈치(5성·SSR·캐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도 진행되며, 해당 픽업을 통해 과거 인기 이벤트 개념예장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라온 1,000일 캠페인 게시글의 공유 또는 리트윗 횟수가 통합 1천 건을 돌파하면, 전원에게 개념예장 '봄은 머지않으리'를 증정한다. 이 개념예장은 장착하면 매 턴 HP(체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시원한 하복 차림의 서번트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의 픽업 소환 3탄을 개최했다. 새로운 서번트 BB(5성・SSR・문캔서)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