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으로 액션 파워업,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한계돌파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4종 캐릭터에 최상위 단계인 '궁극' 성장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마검사', '혈요화', '에클레어'의 궁극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궁극 전용 신규 스킬인 '혼신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궁극석'을 사용한 '실드 파괴' 및 '스킬 쿨타임 초기화' 옵션이 추가됐다.

한편, '궁극'은 캐릭터 성장의 최상위 단계로 지난 업데이트에는 '광전사', '체술사', '뇌쇄나찰', '그림자술사' 4개 캐릭터에 1차적으로 적용된 바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캐릭터의 궁극 성장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쾌적한 게임진행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개선됐다. '캐럿'을 사용하여 장비를 +18까지 한번에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우편함 받기가 개선되어 우편으로 도착한 아이템을 일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마왕의 영지' 콘텐츠의 스테이지 구조를 변경해 더 신속한 게임이 가능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 동안 접속하면 '캐럿' 9천개 '라피스' 5천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