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하면 간식이 온다, 원스토어 '바람능력고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원스토어




원스토어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런칭 기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지난 15일 정식 출시한 바람의나라: 연은 국내 최장수 IP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2D 감성을 담아낸 정통 MMORPG다. 출시 직후 원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며 하루 만에 전체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스토어는 런칭 기념 즉시당첨 이벤트를 통해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치킨, 라면, 스낵 등 게임을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들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제공해 게임 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원스토어는 오는 8월 2일까지 ‘원스토어배 바람능력고사’ 2회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스토어배 바람능력고사는 바람의나라에 대한 지식과 애정도인 ‘바람력’을 측정하는 퀴즈 이벤트로, 지난 1회차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으로 만든 게임 아이템 실물 상품인 ‘노란비서’와 한정판 부채 세트, 원스토어 게임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바람능력고사는 원스토어배 바람능력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