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3주년 기념 '시즌3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9일(금),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출시 3주년 기념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신규 밴드의 등장과, 재미를 더 해주는 콘텐츠 오픈, 특별 이벤트의 진행을 핵심으로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먼저, 신규 밴드 ‘모르포니카(Morfonica)’를 선보였다. 명문 ‘츠키모노리 여학교’ 1학년들로 구성된 신성 밴드 ‘모르포니카’에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멤버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밴드와 함께 밴드 전용 스토리 ‘1장 제 1화~20화를 오픈하고 특별 뮤직비디오 ‘Daylight-데이라이트-’도 함께 공개했다.

더불어, 오는 2월 12일(금)까지 시즌 3을 알리는 스토리 이벤트 ‘백스테이지 패스 3’를 진행한다. 특정 멤버나 밴드가 주인공이 아닌, 모든 밴드가 주인공이 되어 진행하는 다채로운 스토리로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4일(일)부터 29일(금)의 기간 동안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지난 스토리를 회상하고 3주년을 기념하는 메모리얼 영상을 공개하며 지난 3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에게 신규 밴드를 포함한 무료 연차를 오는 2월 18일(목)까지 총 50회 제공하고, 오는 2월 18일(목)과 2월 28일(일)까지 각각 진행하는 로그인 캠페인을 통해 총 ‘6,000 스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