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 캐릭터 등장,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업데이트 진행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반격력을 지닌 '태고'서쪽의 마녀 유미라와 빛속성 지원형 캐릭터 인면조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 2종은 다음달 15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즌4 메인 스토리 Act.6를 추가해 히든 스테이지를 포함한 총 9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뽑기 마일리지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뽑기 마일리지는 프리미엄 뽑기 등 모든 뽑기를 이용할 때마다 일정량이 채워지며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태고' 캐릭터 선택권 및 VIP 캐릭터 선택권, '태고' 장비 조각 등의 보상 아이템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판도라, 서한량, 알렉스 등 5종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향되는 등 더욱 강력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태고 유미라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다”라며 “더불어 신규 스테이지와 뽑기 마일리지 시스템도 선보이니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