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16일까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상영회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다가오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 초청 이벤트 ‘마블 퓨처파이트 3주년 기념 시네마 데이’를 오는 28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블 퓨처파이트 3주년 기념 시네마 데이’ 행사에서는 마블 스튜디오의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상영과 함께 경품 추첨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8일(토)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 예정인 이번 상영회는 16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여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0여 명에게 상영회 초대권 2매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대만 타이페이에서도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영화 상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게임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테마를 바탕으로 오는 4월 말,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110종이 넘는 마블 슈퍼 히어로들로 팀을 꾸려 ‘로키’, ‘울트론’ 등 빌런들과 맞서는 모바일 액션 RPG다.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전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 3주년 기념 시네마 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