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천급 장수 선택권 지급! '킹덤스토리', 2주년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NHN엔터 자료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출시 2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계정만 생성해도 '킹덤스토리' 최상급(왕천급) 장수들 중 1종을 직접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왕의 천거서' 100% 증정 이벤트와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00%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서버인 도원결의, 영웅집결 서버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장수들을 선정해서, 해당 장수들을 뽑을 수 있는 특별 연회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케이크 드랍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클리어 시 케이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수집한 케이크의 개수에 따라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케이크 드랍 이벤트는 평소보다 케이크 드랍율을 2배 상승시켜 더욱 손쉽게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2주년을 맞이해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동안에 킹덤에 접속하면 왕천급 장수와 원보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2주년을 기념해 ▲핫타임 버프, ▲특급연회 플러스, ▲코스튬 50% 할인 이벤트, ▲2주년 특집 패키지 출시 등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킹덤스토리'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