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하이스쿨, 日 애니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과 콜라보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22개 |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20초 분량의 홍보 영상과 함께 원작 주인공들의 특징을 완벽히 재현한 게임 캐릭터도 공개돼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태고’ 캐릭터 뽑기권 및 영혼석 5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VIP 캐릭터 선택권 및 ‘태고’ 공격형 장비 조각 10회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혼석 3000개,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 5종 풀세트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영혼석 200개, 100만 골드, 스테미너 500개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많은 국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코노스바’와의 만남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그동안 ‘프리드로우’, ‘복학왕’,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다수의 인기 작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싱크로율 100%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원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event.ncucu.com/konosuba/f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