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8만 돌파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과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의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자 수가 8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노스바’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의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방영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8일 유저들에게 ‘코노스바’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했다.사전예약 하루 만에 신청자 수 5만명을 달성한 데 이어 금일 8만 돌파의 성과를 기록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코노스바’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5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태고 장비 조각 10회 뽑기권을 지급하며. 10만명 달성 시 영혼석 500개와 200만 골드의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초대에 성공한 인원수에 따라 영혼석 100개, VIP 캐릭터 선택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영혼석 3000개,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 5종 풀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이 사전예약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라며, “유저뿐만 아니라 원작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업데이트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event.ncucu.com/konosuba/f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