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만능형 신규 패왕 동료 2종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라스테아 테린’과 ‘아이사’를 최초로 공개하고, 아리아 드 가세스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라스테아 테린’은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지휘관으로 ‘강철 영혼 군단’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혼자서도 전쟁을 치를 수 있는 ‘1인 군단’인 셈이다.

‘아이사’는 연약한 자를 보호하는 든든한 방패 역할을 하면서도 날카로운 창과 같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전사 캐릭터다.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가장 완벽한 전사’로 불리는 만능 병기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패왕 동료 2종을 포함해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패왕 동료 8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신규 업적이 추가되었다. 기존에 칠태량, 하이든의 기사, 이스타 샤락함대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 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접속 이벤트’와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회 로그인 접속을 완료하면 SSS동료 뽑기권 62장을 획득할 수 있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통해 SSS동료 뽑기권 14장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