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태고' 상만진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한 캐릭터는 ‘[태고] NEO NOX 상만진’으로 모든 아군의 피해 감소 및 아군에게 소환된 소환수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강력한 지원형 캐릭터이다. 또한 모든 속성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지원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수집욕을 더욱 자극한다. 신규 캐릭터는 다음달 12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기존 캐릭터에 대한 스킬 상향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태고] 모험가 카즈마, [태고] 아크위저드 메구밍, [태고] 크루세이더 다크니스를 포함해 우주최강TS 3종인 [태고] 3대장 문재니, 3대장 트럼피, 3대장 시진찡까지 총 6종 캐릭터에 대한 스킬이 강화됐다. 더불어 시즌4 Act10의 6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돼 더욱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이 강화된 우주최강TS 3종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뽑기를 다음달 5일(목)까지 재오픈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웹툰데이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6성 화염용과 [일반] 환생 재료 캐릭터 선택권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추가된 [태고] NEO NOX 상만진은 강력한 지원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팀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라며 “신규 캐릭터뿐만 아니라 기존 캐릭터에 대한 스킬 강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으니 다양한 조합을 통해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