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되어라!' 본연의 재미로 돌아간다, 신세계 업데이트 임박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6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9일, 6번째 시즌을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출시 4년 반 만에 진행하는 시즌 6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이야기 ‘신세계’가 공개된다. 스토리의 핵심이 되는 ‘5대 위상’과 유사한 모습의 신위 등급의 동료 ‘5대 성위’가 등장, 과거에 느꼈던 추억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 외에도 대대적인 성장 콘텐츠 개편 및 간소화를 통해 ‘별이되어라!’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ULTIMATE 패왕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대상으로도 ‘ARCH 패왕 동료 선택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게임을 함께 할 친구 초대 성공 시, ‘혼 선택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롱런 중인 모바일게임계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를 처음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신선한 경험을 느끼게 하는 것이 양사의 목표인 만큼 업데이트 후 활약 여부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