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되어라!' 시즌5 마지막 업데이트, 신규 패왕 등장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시즌 5의 최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뷔네타’와 ‘벨다’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뷔네타’는 생명을 조립하는 소녀로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사제 캐릭터다. 아군을 회복시키고 부활,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벨다’는 ‘죽음을 꽃피우는 마녀’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다. 적에게 독나방을 날려서 디버프를 부여하는 강력한 능력으로 ‘사왕의 검’ 세력의 명성을 떨치는 존재다.

새롭게 공개한 신규 패왕 동료 두 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신세계를 맞이하라!’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레나’를 100회 플레이하면 이번에 최초로 공개한 ‘뷔네타’를 획득할 수 있고, ‘던전’ 혹은 ‘도전자 던전’을 100회 플레이할 경우 ‘벨다’를 받을 수 있다. 로그인 및 ‘오늘의 할 일’ 완료 횟수에 따라 ‘초월의 정수’, ‘혼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들을 지속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달 19일로 예정된 새로운 시즌 6 ‘신세계’ 공개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