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카운트다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4주년을 맞아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출석일을 모두 채운 유저 중 ‘체술사’ 피규어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업데이트 이후 2주 간 게임 내 모든 버프를 상향하는 ‘쿨타임 버프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초월 운석의 상위 등급인 진.초월 운석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련의 탑’ 콘텐츠의 연속 진행 기능을 추가한다.

이 게임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글로벌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시장에서 4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도 쿠웨이트, 오스트리아, 모로코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오르기도 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캐릭터 추가 등 서비스 운영에 집중하며 롱런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