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태고신 딘 아그네스 캐릭터 추가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태고] 딘 아그네스와 새벽 까마귀 5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태고] 딘 아그네스는 빛 속성의 캐릭터로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태고] 단모리와 인연 스킬을 통해 공격력과 체력 추가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태고] 딘 아그네스는 다음달 12일(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스토리 모드 시즌4 Act11의 6개 스테이지가 추가되며, 기존 캐릭터인 비트박스 힙합 서한량의 스킬 상향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업데이트 외에도 매일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달 2일(목)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캐릭터 경험치 부스터 및 다이스 무료 이용권, 10연속 프리미엄 뽑기권 등의 보상을 매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체크를 모두 달성한 유저에게는 10연속 방어형 태고 장비 조각 뽑기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태고] 딘 아그네스는 리더와 조합에 따라 공격력과 체력의 강력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이다”라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를 놓치지 말고 획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캐릭터에 대한 뽑기 시스템 재오픈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