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와 성소의 콜라보레이션 생방송 실시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최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된 우주소녀의 ‘성소’와 함께 특별한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금) 밝혔다.

성소는 이번 생방송에서 소울워커의 이리스 유마가 되기 위한 면접자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이 직접 면접관이 되어 꼼꼼한 심사를 진행하게 된다. 성소는 최근 공개된 소울워커 공식 화보에서도 이리스 유마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등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바 있다. 방송은 오는 8월 5일(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스마일게이트 공식 트위치 채널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참여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방송시간 동안 소울워커에 신규로 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성소의 애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성소가 직접 가지고 온 애장품의 정체는 방송 중 공개된다. 또한, 8월 5일 18시부터 6일 밤 12시까지 소울워커 신규 가입자 수가 3,000명을 돌파하면 신규 가입자에게는 이벤트 캐시 5,000원이 지급되며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게임 아이템 ‘에너지 컨버터’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검색포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소울워커’가 등장 할 경우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생방송인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다면 재미있는 콘텐츠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성소와 함께하는 소울워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