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 오브 하이스쿨, ‘태고신’ 캐릭터 2종 추가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2종이 새롭게 공개된다. 상대의 방어력을 70% 감소시키는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태고]중모리와 뛰어난 스탯과 강력한 데미지를 선사하는 나무 속성 딜러인 [태고]단모리를 만나볼 수 있다. 2종의 캐릭터는 다음 달 12일(월)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4 메인 스토리 Act.5가 추가되고, 신규 액트 추가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수)까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중모리’와 ‘단모리’ 캐릭터의 인연시스템을 선보이고, 알렉스, 나타샤, 박승아 등 기존 캐릭터 5종에 대한 스킬과 능력치가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태고신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라며, “특별한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라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