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항해시대5, '해상의 대결:노부나가 시합'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8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노부나가 시합'(이하 해상의 대결)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9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서양 최강 함대들이 참여하는 대회에 참여하여 우승하는 것을 목표로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해상의 대결'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돌아온 플래티넘'16 비키니 티켓, 주얼, 플래티넘 장비 티켓, 스테이블 케벡A 설계도, 동쪽항로용 나오X 설계도, 기동강화 스쿠너X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를 비롯하여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그레이스 오말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길드 보상으로 신규 항해사 SR/R 구키 요시타카를 획득할 수 있다.

'해상의 대결'을 대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9월 13일까지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해상의 대결'에서 버프 효과를 발휘하는 항해사인 SR 코바야카와 다카카게, SR 미셸 드 그라몽, SR 레베카 크로헤임(비키니), SR 이즈모노 오쿠니(비키니), SR 진량옥(비키니), SR 프란시스카 아사라(비키니), 골드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 가지를 리워드 상품으로 랜덤하게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리워드 상점 구입' 이벤트가 진행되어 상점에서 '고급 비스킷X6' 상품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리워드 상품으로 100% 지급한다.

한편 9월 16일까지 '돌아온 비키니 스카우트 2016' 이벤트가 진행되어 해당 기간동안 '해상의 대결' 포인트 보상으로 주어지는 돌아온 플래티넘'16 비키니 티켓을 이용하여 '돌아온 비키니 스카우트 2016'을 진행하면, SR 진량옥, SR 레베카 크론하임, SR 프란시스카 아사라, SR 마린체, SR 첸 리앙유이, SR 에이레 키링, SR 이즈모노 오쿠니, SR 마리벨 시피트리아, SR 알세리나 올리베이라 중 1명의 항해사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13일까지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을 50% 할인 받고,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되며,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