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10일 정식 오픈

게임뉴스 | 노우형 기자 | 댓글: 19개 |




넷마블의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가 오늘(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모바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제2의 나라'는 레벨5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으로 현실 세계와 환상 세계가 공존하는 세계관 속에서 모험을 즐기게 된다. 카툰 랜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통해 주인공의 여정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감상할 수 있다.

지난 8일 먼저 오픈한 대만 서버에서는 사전 다운로드 6시간 만에 인기 1위 달성, 론칭 후 서버 5개 증설 및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제2의 나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비, 이마젠, 킹덤 왕국 수련서 임무 달성하고 장비 소환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 '왕국 수련서' 이벤트 / 7일차 미션까지 달성하여 이마젠 ★4 루왕을 받는 '환영! 에스타비니아 이벤트' / 출석을 통한 보상이 지급되는 '출석 패스 이벤트 / 주사위를 굴리고 클래스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주사위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 사전 체험 행사,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아이템 쿠폰이 공개되었으며, 게임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염색약, 이마젠 알 등을 얻을 수 있다.


■ 현재 공개된 쿠폰

- 2nliveshop : 일반 염색약 선택꾸러미 (6/30 까지)
- HANAONEQ : 희귀 염색약 선택꾸러미
- 0610START : 이마젠 알3개
- NETMARBLE2N : 무기 레시피3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