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미어스 최우선 몬스터 카드 수집으로 공격력 1939, 명중 1902 획득 가능

게임뉴스 | 박이균 기자 |



신규 지역, 던전이 열리면 가장 먼저 확인해볼 것은 몬스터 카드다. 그중에서도 1, 2순위 옵션인 공격력, 명중은 우선적으로 체크하고 빠르게 챙겨두는 것이 좋다.

아쉽게도 소미어스 및 잠식된 아셀칸 유적 1~3F에서 공격력, 명중 카드는 대부분 고등급 몬스터가 드랍해 쉽게 수집하기 어렵다. 대신 완료했을 때의 옵션 수치가 공격력 1939, 명중 1902로 단일 지역 높은 편이다.

주요 옵션을 단시간에 챙길 수 없으므로 명성까지 고려해서 도감작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소미어스 명성을 올리면 특별 지역 퀘스트 보상으로 5성 영웅 소울링커 2개, 고대 장신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므로 파티를 모아 도감 및 명성을 병행해서 완료해나가면 좋다.


공격력 옵션 카드 -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고등급 몬스터

영웅급 이상 몬스터만 있어 수집 난이도가 높아 천천히 진행해야 한다. 월드 보스 스케로우가 공격력, 명중을 둘 다 올려주므로 놓치지 않고 꾸준히 참여해서 카드를 수집하면 좋다. 모두 수집 완료 시 총 1939의 공격력을 얻을 수 있다.





명중 옵션 카드 - 저등급 몬스터가 있어 빠르게 획득 가능

명중은 낮은 등급 몬스터도 있어 일부분 빠르게 수집이 가능하다. 쉽게 파밍할 수 있는 '돌발굽 사슴, 간헐천 암석 거미, 화염목 틴트, 약초 채집꾼, 그을린 뿔개구리, 유적숲 엔트, 칼발톱 사마귀'를 완료하면 총 957의 명중을 얻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몬스터까지 전부 수집하면 총 1902의 명중이 오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