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룬 조각이 보상이다! 아드라실의 시련, 매주 1번씩 클리어하세요

게임뉴스 | 박이균 기자 |



16일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인 '아드라실의 시련'은 10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스페셜 모험이다. PVE 타임 어택 콘텐츠로 강력한 몬스터를 제한 시간 내로 처치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클리어 시간이 빠르면 추가로 랭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간 시즌제로 운영돼 매주마다 클리어 보상을 1회 받을 수 있고 시즌 종료 시 랭킹 보상을 얻는다.


강력한 몬스터를 제한 시간 내로 처치 - 혼자 및 2, 3인 팀으로 도전 가능

개인부터 2~3인 팀을 정해 도전할 수 있다. 개인전은 무한정 도전할 수 있고 팀전은 시즌 별 1회 도전할 수 있다. 추가 도전을 원할 경우 '아드라실의 시련 입장권'을 사용해 추가로 도전할 수 있다. 도전 실패 시 도전 횟수 차감이 되지 않는다. 아드라실의 시련 입장권은 상점에서 100 다이아/블루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다. 개인전 어려움 난이도는 쉬움 난이도 클리어 후 입장할 수 있다.



▲ 개인전은 쉬움 난이도를 클리어해야 어려움 난이도를 도전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여러 마리의 강력한 몬스터와 전투해야하고 제한 시간 내에 처치해야한다. 몬스터는 소울링커 약점이 있어 약점 유형에 맞는 소울링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망한 소울링커를 부활시킬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여러 마리의 몬스터가 다른 소울링커 약점을 갖고 등장한다



▲ 소울링커를 부활시킬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아드라실의 시련 체감 난이도 - [쉬움] 난이도 클리어도 매우 어려움

105레벨, 사도 8, 전투력 27만의 캐릭터로 개인전 쉬움 난이도를 도전해본 결과 순식간에 실패하고 말았다. 몬스터의 체력 및 공격력이 상당히 높으며 특히 범위 기술은 즉사에 이르는 대미지를 보였다. 입장이 가능해지는 100레벨 캐릭터로 바로 도전하기엔 어려운 듯하며 16일 현재 아드라실의 시련 쉬움 난이도를 클리어한 플레이어들의 전투력을 살펴보면 최소 40만의 전투력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 몬스터마다 범위 기술을 사용해 피하기 까다롭다



▲ 범위 기술에 맞았더니 8만이 넘는 대미지를 입었다


아드라실의 시련 보상 - 블루 다이아, 룬 조각 상자 등

시즌마다 난이도별로 클리어 보상 1회, 시즌 종료 보상 1회를 받을 수 있다. 시즌 종료 보상은 가장 빠른 기록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클리어 보상으로 룬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시즌 보상으로 룬 조각 상자, 블루 다이아, 고대 장비 조각, 전승 레벨 보존서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