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웅 장신구 합성, 1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추가 등 향후 업데이트 계획 공개

게임뉴스 | 박이균 기자 |




넷마블의 A3가 개발자 노트 4화에서 차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영웅 장신구 합성 시스템, 1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추가, 무지개 소켓, 배틀로얄 신규 시즌, 길드 콘텐츠 '뒤엉킨 경계', 검은 등대 층 확장이 4월 말부터 5월까지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4월 말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주요 사항은 ①영웅 장신구 합성 시스템, ②1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추가, ③장비 35강 달성 시 해당 장비에 모든 색 마법석을 장착할 수 있는 '무지개 소켓' 추가다. 이외에 파티 중 배틀로얄 개인전 신청이 가능, 도감에서 선택한 몬스터만 사냥하는 기능, PVP 타겟팅을 위한 탭 기능 등 편의성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현재까지 고대 장신구만 합성을 통해 전설 장신구를 획득했는데,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영웅 장신구를 합성해 고대 장신구를 얻을 수 있게 돼 고등급 장신구 획득이 수월해진다. 1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추가에 맞춰 최상위 콘텐츠 보상으로 전설 배경 장비 조각이 추가되는데, 포르테의 봉인이나 월드 보스 등의 보상에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5월에 업데이트가 예정된 콘텐츠론 ① 배틀로얄 새 시즌에 따른 신규 맵 및 신규 무기, ② 포르테의 봉인을 완료한 길드간의 경쟁인 PVE+PVP 복합 콘텐츠 '뒤엉킨 경계', ③ 검은등대 층 확장이 있다. 검은 등대 층 확장은 단순한 난이도 상승이 아닌 신규 기믹을 포함하고 있어 새로운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추가되는 충의 보상으로 영웅, 고대 장신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업데이트에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될 예정이며 성장 요소를 많이 제공하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음을 밝혀 캐릭터 육성이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