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 '팀 주안' 우승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댓글: 20개 |
자료 제공 : EA 코리아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Twitch STREAMERS CHALLENGE(이하,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에서 한국팀이 우승했다고 발표했다.

71,500달러 상금 규모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지난 3월 30일(토) 오후 6시, 한정된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우승과 킬을 확보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이날 경기에는 한국과 대만, 일본, 호주, 태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24개 스트리머팀들이 아시아 최강의 분대를 가리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한국에서는 ‘No Mercy Squad(공공이삼일, 푸린_, 맥마_)’, ‘BaD(_푸딩_, 소밍, 영림이)’, ‘team juan(juankorea, 몬도님, 셀리)’, ‘180(개복어, 노돌리, 천양)’, ‘Over Take(딩셉션, 치킨쿤, seayureka)’ 총 5개의 팀이 출전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은 4시간의 대회 시간 동안 총 459포인트와 359킬(1분마다 약 1.5킬)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한국팀 ‘team juan’이 차지했다.

‘APEX 레전드’는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3명씩 팀을 이뤄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이다. ‘시즌1: 와일드 프론티어’에 돌입한 이 게임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동접자 100만 명을, 한 달 만에 5천만 플레이어를 돌파하는 등 흥행 기록을 순식간에 갈아엎은 화제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