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e스포츠 토너먼트, 여름 서킷 발표

게임뉴스 | 심영보 기자 |
<자료 제공 : EA 코리아>




28일 EA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50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4개월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토너먼트인 Apex 레전드 글로벌 시리즈(이하 ALGS)의 새로운 여름 서킷을 발표했다.

ALGS 여름 서킷은 토너먼트 참가자들에게 경쟁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면서, 관계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EA의 클라우드 기반 브로드캐스트 기술로 방송을 제작 송출한다. 지난 몇 달 동안 ALGS는 5개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진행했고, 평균 600개 이상의 팀이 참여했다. EA는 한국시간 6월 21일 여름 서킷 시작과 함께 전 세계에 걸친 경쟁 토너먼트를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ALGS 여름 서킷은 9월 플레이오프와 함께 종료되며,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남미,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그리고 한국과 일본 지역 별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슈퍼 리저널(Super Regional)" 게임 플레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일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본 Apex 레전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ch 와 YouTube 에서 토너먼트 생중계를 시청하고, Ad hoc gaming, Team SoloMid, Made in Thailand 2, SCARZ White, Team Fearow 등 선호하는 팀의 경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