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지스타 관람 계획 있는 분들 주목! 아키에이지, 지스타 깜짝 습격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8개 |
11월 17일(목)부터 부산 BEXCO에서 2016 지스타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깜짝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7일(목) 하루동안 지스타 전시장 내부에서 아키에이지 후드티를 입은 스태프를 찾은 후 자신이 플레이하는 서버와 닉네임을 말하면 현장에서 바로 쿠폰이 지급되는 형태다.

획득한 '감사선물상자 쿠폰'을 사용하면 생활의 아키 7일권, 아키에이지 무료캐시 5000, 생활 점수와 명예 점수 각 3000점씩 얻을 수 있으며, 1인당 1개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태프를 찾지 못한 경우 17일(목) 오후 3시에서 4시 사이에 BEXCO 제1전시장 앞 '오디토리움'을 찾아가면 추가로 쿠폰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 아키에이지 후드티를 입은 스태프를 찾아라



▲ 만일 찾지 못했다면, 여기로!


한편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한 추가 이벤트로 부산, 대구 지역 특정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동일한 '감사선물상자 쿠폰'이 지급된다.

11월 17일(목)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부산지역 아키에이지 가맹점 PC방 2곳, 11월 18일(금)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는 대구 지역 아키에이지 가맹점 PC방 2곳이 대상인데, 아키에이지 팀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나 게임 관련 건의사항 등도 쪽지를 통해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대상 PC방 이름과 주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