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팔로스의 결정 대략 획득의 기회! 개발자와 함께하는 원정대 이벤트도 실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1개 |
한층 더 쌀쌀해진 10월, 팔로스의 결정을 얻을 수 있는 '모오의 마블' 이벤트를 포함하여 개발자들과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특별한 간담회 소식이 찾아왔다.

먼저 10월 18일(목) 점검 후부터 11월 8일(목)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는 '모오의 마블'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당 매일 1회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수만큼 게임판에서 이동. 도착한 칸에 그려진 아이템이 쿠폰 형태로 즉시 지급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 복잡하거나 여러 과정의 목표 수행 없이 매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만 접속해도 해당 상품을 얻을 수 있는데 게임판 한 바퀴를 완주할 때마다 팔로스의 결정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팔로스의 결정은 각종 이벤트와 일부 콘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재화로, 금화와 결정을 신기루 섬에 위치한 '팔로스를 향한 기도 제작대'에 가져가면 소환수 및 소환수 장비, 날틀 및 날개 등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모오의 마블 이벤트 바로가기



▲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생활 콘텐츠와 시스템 밸런스, 전투 밸런스 담당자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원정대를 모집한다.

모임 장소는 부산 지역으로 11월 17일(금)과 18일(토) 양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5명에서 최대 20명의 원정대원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원정대장이 캐릭터명과 서버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참여 인원수와 모임을 원하는 날짜, 콘텐츠별 나누고 싶은 이야기 등 양식에 맞게 작성한 후 직접 aa_event@xlgames.com로 메일을 보내면 11월 9일 당첨된 원정대장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하는 방식이다.

당첨된 원정대에게는 원정대원 1인당 5만원, 최대 100만원의 회식비와 함께 소정의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며 초청되지 못한 원정대의 경우 모임 후기를 올리면, 3개 원정대를 선정하여 총 60만 XL 무료 캐시가 주어질 예정이다.




▲ 개발자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


한편 이외에도 함께 체크해 봐야할 것으로 11월 29일(목)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는 '배달의 신' 이벤트가 있다.

10월 4일부터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배달의 장인' NPC에게 퀘스트를 수락. 바로 옆 배달지 추첨기에서 종이를 뽑아 사용하여 주민회관 배달 주문서를 획득한 후 최종 목적지인 주민회관까지 운반하면 완료된다.

보상으로는 팔로스의 결정 10개와 행운의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는데, 행운의 상자는 200의 노동력을 소모해 개봉하면 20~1000금화 혹은 1000~10000점의 명예점수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꾸준하게 참여하면 탈것과 재화를 모두 챙길 수 있다.




▲ 지역별 퀘스트 수행 위치



▲ NPC를 통해 퀘스트 수락 후 옆에있는 추첨기에서 종이를 뽑아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