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매일 최대 1000금화, 팔로스의 결정 10개! 신속배달 대박수박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4개 |
소환수와 날틀, 날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팔로스의 결정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신속배달 대박수박!'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16일(목) 점검 전까지 약 2개월간, 오스테라와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의 신속배달 수박루루에게 '당일 발송, 신선배송!' 퀘스트를 수락한 후 수박 배달지 뽑기 종이를 획득. 이후 배달지 추첨기에 사용하면 수박 배달 주문서가 나오는데, 꿀맛 수박 등짐을 지고 오늘의 배달지 주민회관으로 이동하면 완료할 수 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수박 배달 상자'는 노동력 100을 소모하여 개봉할 수 있는데 팔로스의 결정 10개, 20~1000 금화를 랜덤하게 얻는 행운의 상자 1개, 생활의 향연 10급이나 승리의 향연 10급 중 하나를 선택해 가질 수 있는 상자 1개가 지급된다.

주의점으로는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고, 퀘스트는 매일 자정에 초기화된다. 또한 퀘스트로 획득한 등짐은 내려놓을 수 없으며, 도중에 잃어버린 경우에는 등짐을 받았던 장소에서 다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퀘스트 20회를 완료하면 일반 칭호 '수박이박수'와 수박 인장도 챙길 수 있다.






한편 오는 5월 28일(목) 점검 후에는 정원2 서버가 오픈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 시 정원2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랑이 탑승 소환수 3종 중 1개를 선택해 얻을 수 있으며 축복의 아키 15일,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10개, 귀속된 저승의 돌 100개, 노력의 향연 50개로 구성된 사전 등록 꾸러미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계정별 1회 무료 구입할 수 있는 '루루의 임무:정원의 축복(30일)'을 이용해 아키라이프를 무료로 이용, 그리고 팔로스의 결정을 포함하여 경험치/전리품 획득 확률 증가 환약과 전투에 필요한 5종의 강화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는 모험가의 영광의 잔 등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 정원2 서버 사전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