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T,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팀 선정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자료제공 - 게임PT




배틀그라운드 프로팀 '게임PT'(GAME PT)에서는 'PUBG: 배틀그라운드' 의 2023년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추가 선정 되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기존 10개 팀과 신규 2개 팀을 더해 총 12개의 이스포츠 파트너팀을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확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이스포츠 파트너팀은 2023년 배틀그라운드 한국 지역 프로 대회 참가 시드를 비롯해, PUBG e스포츠와 관련된 특별한 혜택과 자격을 부여된다. 이번 심사에서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아마추어 팀을 대상으로 지원서를 접수 받아 선발했다.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게임PT는 2022년 아마추어 대회인 PLS를 우승하면서 처음으로 2023년 PUBG 프로리그에 진출해, 최근 2월에 개최된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 8에서 우수한 프로 팀을 이기고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게임PT는 BSC 우승을 시작으로 정규 프로 리그인 '2023 PUBG WEEKLY SERIES' 3주차 우승, 최종 9위로 프로 리그에서의 첫 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게임PT 홍태욱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신생 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올해 상반기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 대회를 통해 팀의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라고고 말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파트너 팀 제도를 비롯한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