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장 참여만으로도 꾸준한 성장! 붉은 전장 보상 개편 적용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10개 |
검은사막의 붉은전장이 경험치 획득량과 보상 모두 개편되면서 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패배 시 획득할 수 있는 전투 경험치 증가량이 최대 약 1.5배 증가했으며, 공방합에 따른 은화 차등지급 시스템도 폐지하여 모든 참여자들이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승리와 패배 시 받는 은화 보상도 크게 늘었다. 참여한 팀이 승리하는 경우 600만 은화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패배시에도 400만 은화를 받을 수 있다.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말 그대로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셈. 다만 붉은 인장은 여전히 승리팀 5개, 패배팀은 1개만 지급되므로 인장이 목적이라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집중을 기해야 한다.

붉은 인장으로 만들 수 있는 붉은 전장 수정도 추가됐다. 붉은 정령의 수정을 비롯해 붉은 전장의 수정 - 하르퓌아/고벨리누스/살무사/히스트리아/카르메/아디스를 제작할 수 있으며, 기존 수정인 붉은 전장의 수정 - 무력 옵션 중 인간족 추가 피해가 추가로 +1 증가했다.

이외 제한형 붉은 전장은 공격력과 방어력, 공/방 합산 수치의 제한치가 변경됐다. 55레벨 이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는 제한형 전장은 이제 공격력 200, 방어력 250, 합산 공방합 450 이하의 캐릭터만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제한조건을 넘는 캐릭터가 참여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불가 메시지가 출력된다.



▲ 보다 강력해진 보상을 보다 쉽게 취득할 수 있게 된 붉은 전장




▲ 보상의 공방합 커트라인이 사라지면서 승리하면 600만 은화, 패배하면 400만 은화를 즉시 지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