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검은 사당 즉시 입장 도입, 스칼라 라밤 3종 기술 추가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4개 |
12종 캐릭터 개선 밸런스 패치 진행
검은 사당 즉시 전투 가능, 스칼라 라밤 기술 추가
무역 삭제, 채집 도구 간소화, 갤리선 증축 재료 완화




소서러, 레인저, 매화, 위치, 쿠노이치, 닌자, 미스틱, 세이지, 커세어, 드라카니아, 매구, 스칼라까지 총 12개 캐릭터가 밸런스 패치를 적용했다. 매화는 강 : 눈꽃덩이, 낙화베기, 서릿발, 흐름 : 빙산의 일각 기술 사용 후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 쿠노이치는 수리검 막기 중 지구력 소모 삭제, 닌자는 강 : 연막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미스틱은 소용돌이 기술 사용 시 동작마다 생명력 회복 효과 삭제, 세이지는 강 : 형상 질주 사용 시 마법 공격력 증가 버프가 사라졌다.

커세어는 강 : 마레카 : 낭만유영 및 흐름 : 몽환의 연회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했고, 드라카니아는 흐름 : 파멸의 날개 기술을 사용하여 비행 중에는 마인 : 격파의 돌격, 마인 : 폭풍의 습격, 마인 : 역린 찌르기, 마룡 : 역린 찌르기 기술로 연계할 수 없도록 변경됐다. 대신 캐릭터가 완전히 착지한 이후에 기술들이 연계된다. 각성 매구는 도리깨 연풍 기술 사용 시 전방 가드 효과가 추가, 학기지개 기술 사용 시 매구가 회복하는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30% → 40%로 증가했다.

스칼라는 라밤 기술 심화 3종이 추가됐다. 56레벨은 중력 제어, 재빠른 돌진을 배울 수 있고 57레벨은 흐름 : 황금 방벽, 흐름 : 황금길, 58레벨은 금빛 가호, 중력 굴절 기술이다. 흑정령의 분노 확장 기술 3종이 추가됐다. 흑정령의 분노 10%는 흑정령 : 풍차 돌리기, 흑정령의 분노 25%는 흑정령 : 역중력 도약, 흑정령의 분노 50% : 흑정령 : 한계 돌파다.






번거롭게 검은 사당을 이용하기 위해 아침의 나라로 갔던 불편함이 사라지고, 이제 UI만 열어서 즉시 입장이 가능해졌다. 원하는 우두머리를 클릭하고 토벌 시작을 누르면 진행 가능하다. 검은 사당 전투가 끝나면 원래 위치로 이동되며, 진행 중 사망했을 때 다시 하기 버튼을 누르면 즉시 토벌이 재진행된다.

주괴/작물 상자 등의 가공 무역을 제외하고 발주 계약 일반 무역이 사라진다. 물고기나 주화를 소지한 상태에서도 마그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채집 도구 간소화도 이뤄져 낮은 등급 채집 도구는 마력이 깃든 채집 도구로 통합됐다. 마력 도구는 장착 레벨 제한이 제거됐다.

이외에도 개량형 길드 갤리선을 많이 체험하고자 길드 갤리선 증축 재료 조건이 +10강화에서 노강화로 변경됐다. 검은사막의 시스템 보안 모듈이 Xigncode3로 변경되고, 일레즈라 튜토리얼 컷신의 연출을 빨리 감거나 건너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