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통합 재화 UI 추가, 손쉽게 아이템 교환 가능!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주거지 요리 돌발 의뢰 간소화
우두머리 소환서 의뢰는 사라진다
통합 재화 UI로 이벤트 아이템 쉽게 교환





주거지에서 요리 활동 중 수주할 수 있는 돌발 의뢰 9종이 1종으로 간소화됐다. 이제 하이델 병사들을 위한 요리 : 채소 절임 의뢰가 생기며, 채소 절임 100개를 제작하여 건네주면 끝. 우유 1천개, 달걀 1천개, 고급 양파 500개, 고급 후추 500개, 고급 마늘 500개, 고급 고추 500개 중 보상 1종을 선택하면 된다.

주거지에서 연금 활동 중 획득할 수 있는 '의도치 않은 부산물'류 아이템 품목이 변경됐다. 견고한 파괴/수호/생명의 연금석, 카프라스의 돌, 크론석은 획득 확률이 증가했고 목재 강화제, 가죽 유약, 정령의 신비한 가루는 새롭게 획득할 수 있는 품목이다. 반대로 황금 배낭, 요나의 파편, 금괴류 아이템(1G ~1kG), 카프라스의 돌(40~60개)은 이제 획득이 불가능해졌다.

3월 20일부터 흑정령을 통해 우두머리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던 반복 의뢰가 더 이상 수주할 수 없도록 변경됐다. 이미 보유 중인 우두머리 소환서는 4월 3일(수) 정기점검 시 각 소환서의 가치에 따른 은화가 지급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던 소환서 아이템 또한 더 이상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된 상태.

관련해서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목표가 변경됐다. 3권 3장은 주문서를 이용해 마녀 상대인데, 배신자의 묘지에서 처치 가능한 녹색오크 핵세전사 상대하기로 수정. 9권 3장은 모굴리스 처치 대신 소산 병사 50마리 제압, 13권 3장은 머스칸의 형제에게 패배를 안겨주기 대신 가하즈 도적단 50마리 제압하기로 수정됐다. 티티움, 사우닐 공성대장, 모굴리스, 로닌, 나크 브뤼시카, 우르곤, 리브르, 아그라칸 우두머리 지식은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 상태다.

필라 쿠 감옥에 데키아의 등불 사냥터가 추가됐다. 그리고 가모스 처치 시 기여도에 따라 지정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기여도 상위 5인/기여도 상위 2인에게 지정된 확률에 따라 가모스의 혈석, 가모스의 비늘, 금괴류 아이템 획득 가능하다. 이외의 순위 모험가는 기존과 동일하게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앞으로 가모스는 주차 캐릭터보다 본캐릭터로 잡는게 더 이득일 것이다.

이번 패치의 핵심인 인장류 아이템을 한곳에서 보관하고 교환할 수 있는 통합 재화 UI가 추가됐다. 화면 상단에 검은 사당 아이콘 좌측에 통합 재화 아이콘가 추가됐으며, 메뉴 - 보상(F3) - 통합 재화 메뉴를 통해 진입할 수 있다. 가방 및 창고 등에 보관되던 다양한 종류의 주요 인장류 아이템은 이제 해당 UI에 보관되며 캐릭터가 아닌 가문 내 보유 중인 주요 인장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패치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해주는 NPC를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과, 흩어진 이벤트 아이템을 하나로 볼 수 있어 유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태다.




▲ 요리 돌발 의뢰 간소화.



▲ 연금 부산물 변경



▲ 필라 쿠 감옥 데키아의 등불 추가



▲ 통합 재화 UI가 추가됐다.



▲ 가문 내 재화 아이템이 등록된 상태. 교환 NPC를 찾지 않아도 교환 가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