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량의 경험치와 보상 획득으로 보조 캐릭터 육성 가능! '수련의 탑' 정리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 대량의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수련의 탑


금일 업데이트로 '수련의 탑'이 추가됐다. 수련의 탑은 접속하고 있지 않은 가문 내 45레벨 이상의 캐릭터 최대 3명을 수련시켜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메인 메뉴에서 진행 가능하며 흑정령 5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다. 수련의 탑은 최대 20층까지 존재한다. 또한, 하루에 1번만 수련할 수 있으므로 다른 보조 캐릭터를 육성할 시간이 마땅하지 않다면 수련의 탑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 메인 메뉴에 새롭게 추가된 수련의 탑에서 입장 가능



▲ 수련의 탑은 하루에 한 번 입장할 수 있다




▲ 수련의 탑 최고층은 20층까지


수련의 탑으로 보내는 캐릭터의 클래스가 다르면 각 200씩 총 600의 추가 전투력을 얻을 수 있다. 수련의 탑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합산한 수치에 따라 최종 도달할 수 있는 층이 달라진다. 수련을 보낸 캐릭터의 합산한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수련이 종료되며 최종적으로 클리어 한 층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 가능한 보상은 다량의 경험치와 지속 기술 교본(공격력, 방어력 교본), 상급 블랙스톤, 고대인의 석판과 토벌 추천서, 전설 등급 이상의 검은 기운과 대량의 고급 전리품인 황금 술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수련의 탑에서 획득한 보상들은 수령할 캐릭터로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지만, 경험치는 수련을 한 캐릭터로만 받을 수 있으므로 경험치를 받으려면 종료 후 반드시 수련했었던 캐릭터로 접속을 해야 한다.

실제로 수련의 탑을 진행하기 위해 사용한 캐릭터는 주무기와 보조무기만 착용한 62레벨 레인저 전투력 2379, 60레벨 무사 전투력 2300, 55레벨 소서러 전투력 2240이다. 추가 합산된 전투력 600을 포함 평균 약 2506의 전투력으로 수련의 탑에서 수련을 진행했다.

수련을 진행한 결과, 14층까지 격파하는 데 성공했으며 격파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2시간 30분(150분)이 소요됐다. 경험치는 약 400만 정도를 획득했으며, 55레벨 소서러 기준 약 35% 정도가 올라 많은 양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었다.



▲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를 선택하면 전투력 보너스 추가 획득 가능



▲ 캐릭터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수련은 종료된다



▲ 완료를 터치하면 획득 보상 목록 화면을 볼 수 있다



▲ 수련의 탑을 진행한 캐릭터마다 접속해야만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수련의 탑 클리어 시 층별 획득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