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메디아 북부 신규 지역 및 길드 토벌 정예 추가! 14일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금일 업데이트로 메디아 북부 지역 3곳이 추가되면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66으로 확장됐다. 또한, 길드원들과 같이 할 수 있는 콘텐츠인 길드 토벌: 정예가 추가되는 한편, 오픈 200일 기념으로 다양한 푸시 보상지급된다. 특히 19일에는 100% 신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샤카투의 신화열쇠'가 지급된다.


■ 메디아 북부 신규 지역 3곳 추가! 최대 레벨도 66으로 확장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65에서 66으로 개방됨과 함께 메디아 북부 지역 신규 사냥터 부패의 협곡, 엘릭 협곡, 엘릭 사원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지역의 추가와 함께 메인 의뢰도 새롭게 개방됐다.

부패의 협곡, 엘릭 협곡, 엘릭 사원 몬스터의 평균 전투력은 약 3500~3750이다. 반복 퀘스트는 역대 최대인 5000마리를 처치 퀘스트가 존재하며, 보상으로는 무기, 방어구 상급 블랙스톤 4개를 얻을 수 있다.

유적 발굴지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광신도의 증표'은 무게 2.03이며 개당 699 은화에 판매할 수 있다. 또한, 신화 신발과 신화 장신구 '검은 눈물 팔찌', 그리고 심연 등급 장신구 '칠흑 추적자 팔찌'를 획득할 수 있다.



▲ 무려 5000 마리를 처치해야 한다.





■ 심연 등급 장신구 드롭! 길드 토벌: 정예 추가

길드원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길드 토벌에서 상위 등급인 정예 등급이 개방됐다. 정예 등급에서는 최대 심연 등급 장신구가 드롭되며, 정예 등급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협동 포인트 500이 필요하다. 협동 포인트는 길드 토벌 하급~상급을 길드원과 같이 진행하면 쌓이며, 참여하는 길드원들이 많을수록 획득하는 협동 포인트가 많아진다.

상급 난이도를 솔플로 클리어하면 쌓이는 협동 포인트는 6으로 매우 적은 수준이다. 따라서 시간을 정해서 최대한 많은 길드원들을 모아 길드 토벌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 심연 등급 장신구를 획득가능한 길드 토벌: 정예



▲ 혼자서 길드 토벌 난이도 상급을 클리어한 결과 6포인트를 획득했다


■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100% 신화 아이템 획득 가능한 '샤카투의 신화 던전'

오픈 200일을 맞이하여 9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일정시간마다 다양한 푸시 보상이 주어진다. 09, 12, 19시마다 각종 푸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푸시 보상의 유효 시간은 3시간이기 때문에 매일 일정 시간마다 수령을 해줘야 한다.

특히 19일 19시 푸시 보상에는 100% 신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샤카투의 신화 열쇠'를 받을 수 있다. 진행 방식은 샤카투의 황금열쇠와 비슷할 것으로 보이며, 열쇠로 입장한 신화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진실한 샤카투의 상자'에서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 패치노트에 공개된 샤카투 신화 던전 이벤트



▲ 15~19일까지 받을 수 있는 시간대별 푸시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