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와 함께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15일까지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4개 |



펄어비스가 달콤커피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제휴 프로모션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가 스마트폰 앱 '달콤'을 사용해 허니큐브를 주문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격주문한 다음 매장에서 음료를 받는 테이블오더로 허니큐브를 주문하고, 앱에 가입할 때 등록한 전화번호로 프로모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번호는 검은사막 모바일 포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가문당 1회 입력할 수 있다. 우편함을 통해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이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달콤커피 외에도 네네치킨, 도미노피자 등 이용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선보였다. '검은사막'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해태제과와는 '껌은사막' 프로모션을 했다. 은단 껌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문구 총 92종이 랜덤으로 적혀 있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 특히 '껌은사막'은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신규 캐릭터인 ‘격투가’ 출시와 함께 진행한 음악대장 하현우와 콜라보로 만든 ‘질풍가도’ 마케팅은 당시 원곡 ‘질풍가도’가 역주행하며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신규 클래스 ‘격투가’ 공개 이후 복귀 이용자 2.5배 늘었고 이 광고영상은 2020년 발표된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한국 힙합씬의 전설 ‘타이거 JK’와 함께한 특별 음원 ‘모험가(歌)’의 음원을 2월 28일 2주년에 맞춰 멜론을 통해 공개했다.



▲ 달콤커피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