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리베르토 주무기, 전설 수정도 수집 재료! 도감 신규 주제 '동방에서 온 소녀'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지난 금수랑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섯 번째 도감 신규 주제 '동방에서 온 소녀'가 함께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도감의 목록 개수는 8개다.

이번 주제에 추가된 물품은 희귀~전설 등급까지의 마력의 수정과 전설 리베르토 주 무기가 핵심이다. 리베르토 주무기는 종류에 상관없이 리베르토라는 이름이 붙은 주무기 한 개만 등록하면 된다. 또한, 희귀~전설 등급의 방어구와 장신구도 일부 추가됐다. 전설 장신구는 '네르트 귀걸이', '네르트 허리띠' 2개만 등록하면 된다.


제 5장 동방에서 온 소녀
총 8개 목록 중 필요 물품과 보상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

총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된 '동방에서 온 소녀'는 하위 항목이 3~4개 존재한다. 하위 항목을 완성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목록을 모두 달성하면 공격력 2, 방어력 3 올라 총 전투력은 5 오른다.

또한, 모든 주제를 달성하면 가방 무게 300 LT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자동 사냥을 오래도록 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도감의 목록을 모두 채워 완성 보상을 받아야 한다.

희귀~전설 등급 마력의 수정도 도감에 등록해야 하는 물품으로 추가됐다. 자동 사냥으로 획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습관적으로 상위 등급으로 합성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또한, 전설 수정이 도감 재료로 들어가게 되면서 도감의 수집 난이도가 다소 높은 편이다.

이번 도감에서 낚시로 수집해야 하는 어종, 펄 상점에서 구매하는 펄 상품은 없다. 다만,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축산물 '황금 달걀'이 포함된다.

※ 동방에서 온 소녀 100% 수집 시 획득 보상

공격력 : 2
방어력 : 3
신화 응축된 검은 기운 1개
상급 무기 블랙스톤 50개
상급 방어구 블랙스톤 60개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5개
최상급 방어구 블랙스톤 5개
흑결정 1개
상급 흑결정 1개
고대 금주화 1,950개
마력의 산물 250개
마력의 정수 250개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2개
광원석 파편 300개
유물 파편 150개
블랙펄 300개
돌파 복구권 50개
샤카투 교환증서 100개
(전체 완료 시 가방 무게 +300LT)




















선물 아이템은 금장 책갈피 1종만 준비하면 된다. 필드 드랍 무역품은 불길한 돌조각, 유물의 잔해, 고급 크리스탈 3종이 필요하다. 필드에서 자주 드롭되는 편은 아니지만 필요 개수가 적어 꾸준히 자동 사냥과 반복 의뢰를 진행하면 금방 수집할 수 있다. 공방 제작 무역품은 3종, 조경물은 2종을 등록해야 한다. 등록해야 할 물품이 전보다 더 줄었으므로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면 금방 제작할 수 있다.



▲ 동방에서 온 소녀 무역품 제작 물품과 1개당 필요 재료



▲ 동방에서 온 소녀 조경물 제작 물품과 1개당 필요 재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