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퀸 음악 담긴 '각성' TV CF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6개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세계적인 록 밴드 ‘퀸’(QUEEN)의 음악이 담긴 ‘각성 : 숨겨진 힘 TV CF’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국의 세계적인 록 밴드 ‘퀸’은 1970년대부터 20세기 말까지 활동한 전설적인 4인조 록밴드다. 최근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퀸’의 대표곡 ‘We Will Rock You’가 삽입된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 TV CF는 최근 업데이트된 각성 클래스들의 화려한 전투가 담겨 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흥겨운 음악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절도 있는 느낌이 전해진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곧 공개될 송년 및 신년 맞이 스페셜 영상에도 ‘퀸’의 ‘We are the Champion’을 담는다. 송년 기념 영상은 웅장한 퀸의 음악과 함께 2018년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헌정 TV CF로 제작될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서는 ‘각성 : 숨겨진 힘 TV CF 구독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공식카페에 댓글로 인증 및 응원 메시지를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총 5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20명), 문화 상품권 5만 원권(20명), 케이크 교환권 2종(20명) 등을 수령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