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맞이 이벤트 9종 실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이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단장했다.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밤으로 고정된 날씨, 그리고 마을 곳곳에서 할로윈의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인 게임 이벤트 7종, 공식카페 이벤트 2종이 시작됐다.

먼저, 할로윈 기념 스페셜 던전이 생성됐다. ‘할로윈 던전’은 보스 스푸크가 나오는 이벤트 던전이다. 공략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스푸크의 가면’이 지급된다. 이 가면을 모으면 정해진 수량에 따라 할로윈 관련 11종의 조경물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블랙스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블랙펄, 전투 플러스 3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상자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 이 외에 마녀 모자 수집, 호박 수확, 핫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로 할로윈 관련 스크린샷, 할로윈 흑정령 팬아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선물 세트(10명), 문화상품권(60명)을 수령받는다.

지난 주 진행된 업데이트로 서버 이전 작업이 완료되어 서버 이전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격노한 빨간코’ 등장과 크자카 장비 및 강력한 진: 심연 장비 제작식이 추가되어 심연등급 장비 획득처가 확대됐다. 새로운 장비 제작식은 영지 내 장비공방의 ‘심연 제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와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